제 처녀왕이 시집을 갔는데
잘 살고 있군요.
아마도
신랑을 잘 만나서겠죠~
벌은 사돈을 잘 만나야
밥값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xuVIADrK6cc?si=EZpKk0Y_miOhszbr
다음검색
제 처녀왕이 시집을 갔는데
잘 살고 있군요.
아마도
신랑을 잘 만나서겠죠~
벌은 사돈을 잘 만나야
밥값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xuVIADrK6cc?si=EZpKk0Y_miOhsz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