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꿀시봉(산청)식품제조가공포장 작성시간26.06.16 크흐...
알만합니다.
저도 주절거리고 싶지만,
작년부터는 주절거리지 않습니다.
왜냐면 안티만 생겨나니까요.
그런데, 안티들은 아예 거래나 교류를 하지않는 것이 오히려 삶의 질에 좋더군요.
저희 왕대는 70~95% 밖에 안됩니다.
100%? 웃끼는 일이지요.
그걸 원하는 사람과는 아예 상종하지 않아도 될것입니다.
여왕품종?
저희는 똥벌이라고 말해줍니다.
왕대가 크다고 해서 좋은 여왕벌? 작아도 태어나는건 실하고 크죠.
사람들의 그릇이 다르더군요.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갑질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시하시고 잘 헤쳐나가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