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임전체사진

6월 11일 - 창원단감공원 나들이

작성자열매반정샘|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여름 단감밭으로

햇살과 푸른 자연이 어우러진 여름날, 단감밭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초록빛 잎이 무성한 감나무 사이를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껴보았습니다. 아직 익지 않은 초록 단감을 관찰하며 가을이 되면 맛있는 단감으로 자란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