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韓 R&D 센터 짓는다…젠슨 황 “이미 인력 채용 중” 작성자무지개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34811?cds=news_edit엔비디아, 韓 R&D 센터 짓는다…젠슨 황 “이미 인력 채용 중”엔비디아가 한국에 연구개발(R&D) 센터를 짓는다. 이미 관련 인력 채용이 시작됐다. 한국과 인공지능(AI)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거점이 될 전망이다. 삼성·SK·현대차·LG 등 국내 주요 기업과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