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은 이란에게로. 작성자럭키가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솔레미오 | 작성시간 26.06.13 이 전쟁이 빨리 그리고 제대로 끝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그래야 우리 경제도 좀 나아질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