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와 정보

삼전닉스 다음 차세대 먹거리.

작성자럭키가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3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니맨 | 작성시간 26.06.14 반도체의 정점이 어디까지인지 ?
  •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피지컬AI로 옮겨가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HBM반도체가 더욱 더 필요하겠죠,
    정점은 반도체가 과잉 공급될때가 아닐까요?
    현재는 아니라고 봅니다.
  • 작성자머니맨 |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ㆍ
    그러면 바구니에는 반도체 40, 눌림목에서 로봇 전력 조선 30, 현금 및 기타 테마로 30 정도 담아도 될까요 ?
  •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현금도 주식이란 말이 있으니 좋은 배분 입니다,
    정부가 성장산업으로 전력 반도체를 지원하고 투자 하려고하니 그쪽으로 관심 가져도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반도체를 돌리려면 ESS가 생명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