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불면증

작성자럭키가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4

아~미치겠습니다, 저녁 11시에 잤는데 밤2~3시에 깨지니 몸이 낮에는 푹 쳐져서 죽겠네요,

어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bome | 작성시간 26.06.09 마그네슘을 드셔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주스마일 | 작성시간 26.06.09 빠른걸음으로 30분이상 하든지
    자기전에 따뜻한 우유한잔 드시고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