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작성자럭키가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미치겠습니다, 저녁 11시에 잤는데 밤2~3시에 깨지니 몸이 낮에는 푹 쳐져서 죽겠네요,어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bome | 작성시간 26.06.09 마그네슘을 드셔보세요~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작성자주스마일 | 작성시간 26.06.09 빠른걸음으로 30분이상 하든지 자기전에 따뜻한 우유한잔 드시고 주무세요 답댓글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