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저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모두 뜻대로 되지 않는것 같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우울하니 기분도 처지는것 같고 입맛도 없고....
그나마 좋아하는 운동도 귀찮아 지네요~
뭐든 마음먹은데로 잘 해낼수 있다 라는 마인드였는데
사람마음이 이래서 갈대같다고 하는가봅니다.
오후에는 기분좋은 일들만 있었음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녹1 작성시간 26.06.09 믿는종교가 없으니까요 우울증 테스트한번 해보세요 시립나 군문원에서 웃음치료강좌 들으시면 많은도움됩니다
건강 잘찾으길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b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시간 26.06.09 천당과 지옥은 자기 마음속에 있는겁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법도 자기 자신이 마음먹기 나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b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마음먹기 나름인것 같아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며 긍정마인드로 하루하루 보내볼게요~ -
작성자오솔레미오 작성시간 26.06.13 "만사일체 유심조( 萬事 一切唯心造) " 라는 말을 간혹 또올리곤 합니다. 사전적 해설을 보면 "세상사 모든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는 듯으로, 같은 상황이라도 어떤 마음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고통이 될수도 , 행복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음먹기에 달려 있음을 알면서도 마음관리가 잘 안될때도 있는것을 자주 느낍니다. 혹시 시간외 되시면 평상시 하고싶은일 좋아하는일에 집중하는것도
역설적으로 하나의 휴식이 될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