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우울한 기분 달래는 방법 있을까요??

작성자봄이bome|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요즘 저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모두 뜻대로 되지 않는것 같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우울하니 기분도 처지는것 같고 입맛도 없고.... 

그나마 좋아하는 운동도 귀찮아 지네요~

뭐든 마음먹은데로 잘 해낼수 있다 라는 마인드였는데 

사람마음이 이래서 갈대같다고 하는가봅니다.

 

오후에는 기분좋은 일들만 있었음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녹1 | 작성시간 26.06.09 믿는종교가 없으니까요 우울증 테스트한번 해보세요 시립나 군문원에서 웃음치료강좌 들으시면 많은도움됩니다
    건강 잘찾으길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b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럭키가이 | 작성시간 26.06.09 천당과 지옥은 자기 마음속에 있는겁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법도 자기 자신이 마음먹기 나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bo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마음먹기 나름인것 같아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며 긍정마인드로 하루하루 보내볼게요~
  • 작성자오솔레미오 | 작성시간 26.06.13 "만사일체 유심조( 萬事 一切唯心造) " 라는 말을 간혹 또올리곤 합니다. 사전적 해설을 보면 "세상사 모든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는 듯으로, 같은 상황이라도 어떤 마음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고통이 될수도 , 행복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음먹기에 달려 있음을 알면서도 마음관리가 잘 안될때도 있는것을 자주 느낍니다. 혹시 시간외 되시면 평상시 하고싶은일 좋아하는일에 집중하는것도
    역설적으로 하나의 휴식이 될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