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금요일(26.6.5) 레드라이트 이용을 위하여 키움증권계좌 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실수를 하엿네요,
뒤늦게 알고 유안트증권 계좌를 개설할려니까 , 이미 타증권사 계좌개설이 되어서 한달 (영업일기준 20일) 이후에나
유안타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키움증권을 미리 해지할려고 시도하니까 이것도 보통 어려운것이 아니네요, ㅎㅎ 일단 포기를 하고
어쩔수 없이 한달뒤에나 유안타증권계좌 개설을 해야할것 같네요,
유안타증권계좌 없이도 정회원 가입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안정모 대표님 텔레그램 가입도 정회원 가입후에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키가이 작성시간 26.06.13 정회원 가입에 별도 조건이 없습니다, 이 카페에서 안대표님 얼굴아래 내정보클릭 그다음 내활동알림 클릭후 자세히 보시면 자동등업조건 또 클릭후 읽어보시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텔레그램도 정회원 조건 없습니다, 여기 카페에 무료 텔레그램 들어가는 방법대로 해 보세요.
레드라이트는 유안타증권에 가입하고 계좌 개설을 해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레드라이트도 가입비를 유안타증권 계좌에서 내셔야 합니다. -
작성자오솔레미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