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했구요 또 가입한 사람들이 있는데
투자정보를 읽고 댓글을 달려면 맨 아래로 내려야 하네요
알기로는 설정에서 최신 것으로 설정하면 최근 것이 맨 위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잘못알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불편하네요 수정이 되면 좋겠어요
다른 게시판은 최근 것이 맨위에 나오는 것 같은데...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했구요 또 가입한 사람들이 있는데
투자정보를 읽고 댓글을 달려면 맨 아래로 내려야 하네요
알기로는 설정에서 최신 것으로 설정하면 최근 것이 맨 위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잘못알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불편하네요 수정이 되면 좋겠어요
다른 게시판은 최근 것이 맨위에 나오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