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회원 이 되었는데, 실시간 무료리딩방에 참석시 ,
인사톡이라도 할려면 원래 아이디로 안되고 "@qprwhhd " 식으로 표기가 됩니다.
어찌해야 다음까페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로 등록할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정회원 이 되었는데, 실시간 무료리딩방에 참석시 ,
인사톡이라도 할려면 원래 아이디로 안되고 "@qprwhhd " 식으로 표기가 됩니다.
어찌해야 다음까페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로 등록할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