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작성자쓰담|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보자 인데 강의를 들으니 너무 감사하네요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하게 했던 나를 돌아봅니다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반복하다보면 알게 되겠지요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