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킷브레이커(Circuit Breaker)

작성자뽕우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3

코스피 코스닥 의 서킷브레이커 하락폭에서 3단계로 나뉘어 발동 됩니다
1.단계: 전일 종가대비 8%이상 하락할때, 20분간 매매중단
2.단계: 1단계 발등시보다 15%이상
하락할때, 20분간 매매중단
3.단계: 2단계 발동시보다 20%이상
하락할때, 당일 시장 종료
참고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설공쥬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람똘이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죽녹1 | 작성시간 26.06.09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