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0일 우상향 종목은 어떻게 발굴 하시나요?

작성자믈대포|작성시간26.06.10|조회수55 목록 댓글 2

조건 검색식으로 발굴하는건가요?

 

아님 종목을 일일히 눌러봐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녹1 | 작성시간 26.06.10 성투하세요
  • 작성자들플향기 | 작성시간 26.06.10 밥초이님이 종목 차트를 많이 돌려 봐라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