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 장, "리스크 온" 이란다.

작성자1034|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2

냉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 섹타에 걸쳐 상승하는 분위기 이지만 "쇼핑" 부분 중 백화점 종목들만 하락하고 있는듯~~~
  • 작성자박가연 | 작성시간 26.06.12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