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 "리스크 온" 이란다. 작성자1034|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0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 섹타에 걸쳐 상승하는 분위기 이지만 "쇼핑" 부분 중 백화점 종목들만 하락하고 있는듯~~~ 작성자박가연 | 작성시간 26.06.12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