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덥다고 느끼니까 여름이였군요.

작성자행복한카린|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1

일상을 헛투로 지내지는 않지만 어느덧 여름이 온거 같네요.

몸건강히 챙기시고 돈도 좋고 다 좋지만 건강만큼 더좋은건 없습니다.

건강히 여름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은이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