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고 느끼니까 여름이였군요. 작성자행복한카린|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상을 헛투로 지내지는 않지만 어느덧 여름이 온거 같네요.몸건강히 챙기시고 돈도 좋고 다 좋지만 건강만큼 더좋은건 없습니다.건강히 여름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은이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