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레드라이트

작성자구름바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53 목록 댓글 0

레드라이트로 매매하시는 분

하락장에서 혹시 손절안하고 레드라이트가 계속 가져가는 종목도 있나요?

가입하려고 하는데 급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