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오월의 마지막날, 서울에서 아침라이딩을 마음님과 함께 했습니다. 서울 이곳저곳을 후다닥 일주하고 사진도 담고 북악산스카이웨이에서 가볍게 아침와인딩도 즐기고요^^
과천 선바위 지나서 서초 우면동 편의점에서 출발합니다.
파란하늘에 눈부신 태양이 롯데타워를 뚫고 나오는 송파의 아침라이딩
처음 도착한 포인트는 잠실역사거리에 위치한 123층 롯데타워입니다.
잠실 롯데타워를 뒤로하고 이동하며....
그 다음 장소는 봉은사역과 삼성역을 뒤로한채로 도심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GTX공사와 삼성역라인의 현대GBC 개발로 몇년간은 스카이라인이 지져분하겠네요^^
두번째 사진 포인트를 뒤로하고 영동대교로 향합니다.
두무개길이 이뻐서 잠깐 유턴해서 기록해주고요^^
그 다음은 인사동 쌈지길에서 아침의 한적함을 담아주고요,
북악스카이웨이길을 오르며.....오르막 내리막 모두 후방카메라가 생겼네요...ㄷㄷㄷ
모닝와인딩도 잼나요^^
스카이웨이를 달려서 북악산 팔각정에서 쉬었다가 내려옵니다.
내려오며 신호대기중 경복궁을 배경으로 마음님의 라이딩모습 담기.
세종대로를 지나오며 신호대기중에
시청방향을 바라보며....조선일보빌딩 한면이 고해상도 광고영상으로 바뀌었네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지나며...
남산3호터널을 지나며...
반포대교를 지나 우면산터널을 지나며...
과천에서 마음님과 헤어지고 산본터널을 지나며 복귀...
SEE U nextime~~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