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 클럽 일요일 라이딩
소식을 전해듣고,
모처럼 라이딩 속으로
풍덩
뛰어 들어가보니,ㅡㅋ
입수(?)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덕분에 라이딩 잘하고
무사귀가 했습니다ㅡㅎ
보성 율포해변, 갯마을 식당
맛집 소식에 대기줄이
길고도 깁니다ㅡㅎ
물회 한그릇씩
맛나게 뚝닥~~~
다음 기회가 되면
또, 또~~~오
불려주이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짝대지마(김영식) 작성시간 26.06.21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되십시요~!부럽습니다~~
-
작성자남자는직진(송대영) 작성시간 26.06.21 보성까지~
다섯 라이더분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목캔디 작성시간 26.06.21 모처럼 신나게 달려보았습나다
-
작성자치킨맨 작성시간 26.06.22 new
부러우면 진다는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