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고등어와 들러리

작성자피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0

깻잎에
군고등어 쌈싸먹기
굿~~

군고등어 1/4쪽
깻잎이 모자란다.

애꿎은 김에 싸먹다가
썰어둔
흑토마토와 감귤 조각에
궁합을 맞춰본다.

그래도
깻잎 10장을 먹었으니
100퍼 국산콩에 천일염 만의
막장이 있음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