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라이즈

티켓 마감하겠습니다:)

작성자운영자(최우혁)|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2

먼 곳까지
와주시는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보고싶으셔도 먼곳에서 하기에
오시지 못하는분들께는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선영 | 작성시간 26.06.05 배우님 정리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미안해하지 마십시오♥︎ 더운 날 일어공부 열심히 재밌게 하시고 컨디션 잘 챙기십시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