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마감하겠습니다:) 작성자운영자(최우혁)|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먼 곳까지와주시는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그리고 보고싶으셔도 먼곳에서 하기에오시지 못하는분들께는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선영 | 작성시간 26.06.05 배우님 정리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미안해하지 마십시오♥︎ 더운 날 일어공부 열심히 재밌게 하시고 컨디션 잘 챙기십시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