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라이즈

사랑하는여러분(모임 질문)

작성자운영자(최우혁)|작성시간26.06.11|조회수143 목록 댓글 14

여러분을 보고 싶어서요!
일본에 가게되면 뵙고 싶어도 꽤
오랜시간 뵐수가 없을거같아서.. 일본 공연을 오지 못하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8월에 제가 일본에 들어 가기전 (6월말 혹은 7월초..?!쯤)
작게나마 모임을 하면 어떨까요?
하게된다면 요일은 일요일 낮시간?..! 의견 남겨주세요
(공개댓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혜수 | 작성시간 26.06.12 주말 낮 좋습니다~
  • 작성자정지혜 | 작성시간 26.06.12 와 !!! 완전 좋아요!! 6월 까지는 바쁠거 같아서 7월 초 였음 좋겠어요 🥺🥺
  • 작성자송지향 | 작성시간 26.06.12 조아요! 그리고 하루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 작성자김미희 | 작성시간 26.06.12 네~ 너무 좋아요!!!
  • 작성자조소영 | 작성시간 26.06.12 언제든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