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보고 싶어서요!
일본에 가게되면 뵙고 싶어도 꽤
오랜시간 뵐수가 없을거같아서.. 일본 공연을 오지 못하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8월에 제가 일본에 들어 가기전 (6월말 혹은 7월초..?!쯤)
작게나마 모임을 하면 어떨까요?
하게된다면 요일은 일요일 낮시간?..! 의견 남겨주세요
(공개댓글로🥰)
다음검색
여러분을 보고 싶어서요!
일본에 가게되면 뵙고 싶어도 꽤
오랜시간 뵐수가 없을거같아서.. 일본 공연을 오지 못하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8월에 제가 일본에 들어 가기전 (6월말 혹은 7월초..?!쯤)
작게나마 모임을 하면 어떨까요?
하게된다면 요일은 일요일 낮시간?..! 의견 남겨주세요
(공개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