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라이즈

7/5일 일요일

작성자운영자(최우혁)|작성시간26.06.12|조회수265 목록 댓글 50

2시또는3시
어떠실지요?
다음날 출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참석이
가능하신분들은 다음주 금요일까지만 댓글을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최우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세요:) 저도 i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경민 | 작성시간 26.06.21 운영자(최우혁) 늦었지만 참석시켜주시나욤???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최우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남경민 그럼요:)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경민 | 작성시간 26.06.22 new 운영자(최우혁) 그럼 저도 끼워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