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번 집회도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초록 등불|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1

이번 집회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1부 예배로만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상황에 따라

조금 유연하게 진행하겠습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였고

행복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 등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 평안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