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집회도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초록 등불|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집회는개인적인 사정으로1부 예배로만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상황에 따라조금 유연하게 진행하겠습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였고행복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 등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 평안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