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수준이 이정도야?”…바닥에 엎드린 편의점 직원에 놀란 日, 왜? 작성자dosa|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인 수준이 이정도야?”…바닥에 엎드린 편의점 직원에 놀란 日, 왜?https://v.daum.net/v/2026061922330508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