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6 하절기 훈련시 수박 찬조 릴레이

작성자이명녀|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 목록 댓글 3

 

26년 하절기 일자산 ㆍ나무고아원등 훈련에서

풋풋한 수박 찬조 릴레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 전달이 많은 회원님들께 전달이 되려면 훈련에 많은 참여를 해주시면 됩니다.

 

허준회님ㅡ 전혜원님  ㅡ 김기성ㆍ김희라님ㅡ박노봉님ㅡ 우종현님 3회ㅡ김동순회장님ㅡ김계순부장님ㅡ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박은 드시기 좋도록 

총무부에서  준비를 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아 | 작성시간 26.06.14 시원하고 맛나는 수박 찬조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너무 달달한 수박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계순1 | 작성시간 26.06.15 열심히 훈련하고 먹는 수박은 최고의 맛입니다.맛있게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저도 수박릴레이에 참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명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기획부장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