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일달 나무고아원부근 훈련에 많이 나오셔요
26년 오산종주 완주하신 훈련부 2조장님이신
김기성님이 첫 완주 기념으로 맛있는 수박화채를
준비 하십니다.
부부회원이신 김희라님의
센스있고 깜찍한 수박화채를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중호 작성시간 26.06.18 2조 조장님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오산종주 후유증 부상 잘 회복하셔요♡ -
작성자김기재 작성시간 26.06.18 조장님 오산종주 완주 축하드립니다
맛있는 화채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최금옥? 작성시간 26.06.19 오산 완주 축하드립니다
화채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김동순 작성시간 26.06.19 우리 희라님의 정성이 가득하고 기성님의 솜씨가 함께하는 맛난 화채 기대됩니다.
-
작성자청룡 작성시간 26.06.22 희라씨 !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고했어요 ~♡
이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