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수박 화채 드시러 많이 오세요

작성자이명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96 목록 댓글 6

6월21일 일달 나무고아원부근  훈련에 많이 나오셔요

26년 오산종주 완주하신 훈련부 2조장님이신

김기성님이 첫 완주 기념으로  맛있는 수박화채를

준비 하십니다.

부부회원이신 김희라님의 

센스있고 깜찍한 수박화채를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중호 | 작성시간 26.06.18 2조 조장님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오산종주 후유증 부상 잘 회복하셔요♡
  • 작성자김기재 | 작성시간 26.06.18 조장님 오산종주 완주 축하드립니다
    맛있는 화채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최금옥? | 작성시간 26.06.19 오산 완주 축하드립니다
    화채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김동순 | 작성시간 26.06.19 우리 희라님의 정성이 가득하고 기성님의 솜씨가 함께하는 맛난 화채 기대됩니다.
  • 작성자청룡 | 작성시간 26.06.22 희라씨 !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고했어요 ~♡
    이상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