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산행 공지

161.설악산

작성자헐렁꿍이(어리다고노리지말아요)|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4

강릉 소나무산악회는 비영리 단체로서
산행 또는 차량이동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고의 책임은 사고 당사자 본인에게 해당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면 산행신청이 가능합니다,
늘 안전한 산행을 기원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여행자보험은 필요시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소나무산악회 

1. 일시 : 2026,6,28
2. 집결지 :강릉시청주차장06시출발
3. 산행지 :  
4. 산행코스 :  
5. 산행시간 :  
6. 준비물 :  식수ㆍ개인장구ㆍ기호식품ㆍ우비
7.참가비  : 2만원
 


 

                            산 행 신 청 자
1,헐렁꿍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헐렁꿍이(어리다고노리지말아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근 무지끈 가야쥬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헐렁꿍이(어리다고노리지말아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환영합니다
  • 작성자은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이번주 바위하러 갑니다.
    잘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