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홍인영
|
작성시간
26.06.11
먼동님. 소백산 사진촬영 많이
하셨네요
풍경을 바라보니 푸르른 산 초목이
늘 아름답습니다.
먼~ 산도 아 련히 감상하니 시원해
보이네요. 너무 고생하시고
애쓰셨습니다 ~~
동영상도. 잘 담으셔서 잘 감상하고
갑니다. ~~^^
-
작성자산사랑.
|
작성시간
26.06.11
김광교작가님?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안
|
작성시간
26.06.11
회장님 감기 몸살 때문에 고생하신다고
들었는데 괜찮으신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안
|
작성시간
26.06.11
산사랑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