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공룡능선으로~~~ 작성자정다운|작성시간26.06.20|조회수1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03시30분강릉출발~설악동도착05시10분 공용으로Go~~~16시20분 설악동도착(11시간10분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형진(물사랑) | 작성시간 26.06.20 오예! 수고들 하셨습니다.즐감 ㅎ 작성자학산 | 작성시간 26.06.20 우리횟님들 멋진모습 굿입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