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 공룡능선으로~~~

작성자정다운|작성시간26.06.20|조회수116 목록 댓글 2

03시30분강릉출발~설악동도착

05시10분 공용으로Go~~~

16시20분  설악동도착(11시간10분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형진(물사랑) | 작성시간 26.06.20 오예! 수고들 하셨습니다.즐감 ㅎ
  • 작성자학산 | 작성시간 26.06.20 우리횟님들 멋진모습 굿입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