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ㅣ…… [NWC]악보방

[NWC] 봉숭아

작성자늘푸른솔|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0

7월 퇴장곡으로 가수 박은옥, 정태춘이 불렀던
'봉숭아'를 4부로 부릅니다.
 
파트연습 많이 해 주세요~
 

[NWC]
 
봉숭아(4성부)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동영상]
봉숭아 4성부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