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벽에 출근해서는 전동차로
전지한 가지를 실어내고
오후에는 제초재를 3통살포
하였다
오늘은 첫차를 타고 서울로 간다
지난 29일에 가서 CT ,체혈,체뇨해놓고
오늘은 내시경을 하고 진료를 받는다
결과가 어떨지 조금은 불안하다
다음검색
세벽에 출근해서는 전동차로
전지한 가지를 실어내고
오후에는 제초재를 3통살포
하였다
오늘은 첫차를 타고 서울로 간다
지난 29일에 가서 CT ,체혈,체뇨해놓고
오늘은 내시경을 하고 진료를 받는다
결과가 어떨지 조금은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