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초재 삷포(6/4)

작성자갈뫼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1

세벽에 출근해서는 전동차로
전지한 가지를 실어내고
오후에는 제초재를 3통살포
하였다
오늘은 첫차를 타고 서울로 간다
지난 29일에 가서 CT ,체혈,체뇨해놓고
오늘은 내시경을 하고 진료를 받는다
결과가 어떨지 조금은 불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들이 휴가를 내서 수서역에서 기다려서 같이 병원에 가서 내시경검사하고진료실에 같이 들어가서 재발없이 괞찬타는 설명을 듣고나왔다
    이제 12월말일이면 암 졸업이라 마지막 예약을 일단해놓고 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