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아침 편지)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06월09일)

작성자3071 이찬호|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 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찾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 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 할 길마다 하지 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가 있고

오늘이 있고

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올 것이기 때문에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나는 어제를 아쉬워하거나

내일을 염려하기, 보다는

주어진 오늘을 사랑하고 기뻐합니다.

 

오늘 안에 있는 것은

좋은 것을 찾고 받아들이고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모릅니다.

 

하루하루

새로운 아침이 주어지는 것은

새 기회의 기쁨을

매일 누리라는 뜻입니다.

 

오늘 안에 있는 좋은 것이

어떤 것인지는 누구보다

자기 자신이 잘 알고 있고

 

어떻게 하면 하루가

좋아지는지도 다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늘을 소중히 여기고

기뻐하는 마음입니다.

 

~좋은 글~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