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정조대왕,혜경궁홍씨선발대회 작성자조수진|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하공연늦은밤 공연으로 애써주신 단원들께 감사합니다.화성행궁 광장 무대에 처음서시는 분들과 선배님들은 소리사랑 단원임에자부심을 가지셔도 좋겠단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춤이랑이순예 |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으셨습니다울 발바리 특파원이 어제 영상 올려주고 했네요 날로 발전해나가는 소리 사랑입니다~~^^^ 작성자조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 고맙습니다 ~~소문을 타고 널리널리 좋은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