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국에서 일하는 태국 오피녀의 푸념...

작성자존래누|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1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라인 | 작성시간 26.06.19 역시 외국여성도 한국에 일하면~한녀처럼된다.절떄 한녀물먹으면 똑같은 한녀꼴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