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사고쳐서 사과하는 극우 ㅋㅋ.jpg 작성자choon|작성시간26.06.10|조회수1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이 잘못을 저지르면 벌을 받아야한다더라달게 받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비봉 | 작성시간 26.06.10 사람이 잘못을 저지러면 벌을 받아야 한다더라?아니더라? 잘못을 저질러도 자기는 죄없다고 뻔뻔하게 다니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