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자료]

뭔가 사고쳐서 사과하는 극우 ㅋㅋ.jpg

작성자choon|작성시간26.06.10|조회수106 목록 댓글 1
.

사람이 잘못을 저지르면 벌을 받아야한다더라

달게 받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비봉 | 작성시간 26.06.10 사람이 잘못을 저지러면 벌을 받아야 한다더라?아니더라? 잘못을 저질러도 자기는 죄없다고 뻔뻔하게 다니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