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선거 시위대 전기 배급소 근황 작성자존래누|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라인 | 작성시간 26.06.17 에허~!!똑같네 이것들~!저런곳에 참여하면 뭐하냐.양심이 파랑이들과 똑같은데.....저곳에고기전에 양심좀 챙겨라~좋은일하고 욕처먹지말고 작성자라이라 | 작성시간 26.06.19 선관위 개짓거리인건 맞는데. 그게 부정선거라니..ㅋ나라 분란 일으키는게 목적인 버러지들이 설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