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지만 인성이 좋은 사람..어리지만 무엇이든 상의할 수 있는 사람..민철이를 보면 난 늘 이런 생각을 한다...가장 가난할때 태어난 아들이기에 난 더 잘해주고 싶었는지도 모른다..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도한다...회사에서도 사랑받기에..축하해준 분들께 감사한다..
다음검색
아들이지만 인성이 좋은 사람..어리지만 무엇이든 상의할 수 있는 사람..민철이를 보면 난 늘 이런 생각을 한다...가장 가난할때 태어난 아들이기에 난 더 잘해주고 싶었는지도 모른다..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도한다...회사에서도 사랑받기에..축하해준 분들께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