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다녀가는 한국여행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현경이..고맙기만 하다
그렇게 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누가 뭐라고 하지 않을텐데...하나님께 더 아름다운 찬양을 드리고 싶어서 노력하는 것이리라... 어린아이들이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게 하고 싶다고 해서 될까 했다...천사처럼 찬양하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맘을 울린다...현경아 수고했어 고맙다
다음검색
잠시 다녀가는 한국여행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현경이..고맙기만 하다
그렇게 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누가 뭐라고 하지 않을텐데...하나님께 더 아름다운 찬양을 드리고 싶어서 노력하는 것이리라... 어린아이들이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게 하고 싶다고 해서 될까 했다...천사처럼 찬양하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맘을 울린다...현경아 수고했어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