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일기

야외예배 사진

작성자작은목회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야외예배 행사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다..
넓은 자연에 나갔으니 성도들이 더 활동적인 게임을 했으면 좋겠다.. 이왕 하루를 자연에 나갔으니까

움직이는 게임을 하는 것이 어떨까..

성도들의 밝은 모습을 찍지 못해서 아쉽다는 말이 사진을 보니 알겠다..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청년들과 함께 상의하면서 계획을 세우면 좋겠다..서현이가 야외예배때 보여주려고 훌라후프 연습을 엄청했다는데 ㅎㅎ

서윤이와 서하가 줄넘기 연습을 했다는걸 들으니 조금더 세심하게 계획을 세워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작년 연우가 세웠던 계획표가 있는지?...확인해봐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