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이가 맛있는 점심을 에슐리에서 사줬다
롯데몰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네. 그런데 음식은 난휘 좋아할 딱 그 정도ㅋㅋ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현아 고마워
로보트를 보면서...역쉬 촌놈 하하하
다음검색
지현이가 맛있는 점심을 에슐리에서 사줬다
롯데몰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네. 그런데 음식은 난휘 좋아할 딱 그 정도ㅋㅋ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현아 고마워
로보트를 보면서...역쉬 촌놈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