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일기

롯데몰 에슐리

작성자작은목회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지현이가 맛있는 점심을 에슐리에서 사줬다
롯데몰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네. 그런데 음식은 난휘 좋아할 딱 그 정도ㅋㅋ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현아 고마워

로보트를 보면서...역쉬 촌놈 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