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가방^^ 작성자맹소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여기서 구입한것같은데 맞나? 하고 찾아보니 자그만치 11년전 2015년에 구입한 원단이네요 ㅋㅋㅋ 저희집 한구석에 원단산이 있어요 ㅋㅋㅋ 남편에게 보이는건 빙산의 일각이죠~~ 다들 그런거죠?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 스딸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방이 심플하면서 멋집니다! 작성자도엽유진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잘만드셨네요~이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