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 후기

5-3 잘 받았습니다 ^^

작성자여니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0

보내주신 원단과 선물 잘 받았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저는 주로 궁금했던 원단들 위주로 구매하고 있고 받은 원단 보면볼수록 만족도가 올라가요. 그린담패브릭은 보물창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