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상방~^^

동7)파스텔입체시어서커

작성자그린담|작성시간26.06.16|조회수189 목록 댓글 0

 

 

 

 

 

 

스판이 완전 탱글하고 좋은  밀도감도 참좋은   아가힐 입체가공 파스텔톤프린트 

 

폴리  시어서커입니다 

 

촉감이 진짜 시원합니다~~  안입은듯 가벼우면서도  비침걱정도 거의 없구요

 

편안하게  붙지않는 리플지라 만들어놓으면 매일입고싶은 옷이 될것같습니다 

 

강추~~

 

 

 

 

58인치  대폭   2마짜리  3장 

 

2마한장에  4700원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