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망증 ㅡ웃고 삽시다ㅡ어느새 ㅡ단어가 잘생각 나지 않는 ㅡ우리들의 모습에서ㅡ어이없이 웃음을짓읍니다ㅡ 작성자임경운| 작성시간21.12.21| 조회수3709|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명덕 작성시간21.12.21 간혹 감박 할때가있습니다 건망증 이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