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남후분작성시간20.07.20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제가 생각한건데 입으로만 건강건강하지만 본인이 실지 아파봐야 느끼게 되죠 저희들이 젊은시절엔 잘 모릅니다 나이가들고 여기 저곳이 아파오면 그때는 어느 누구나가 병원에 가지말라고 해도 스스로가 찾게되죠 그러니 선생님 말씀대로 아프지 않아도 건강은 젊을때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선생님 병실에서라도 힘을 내세요,
작성자여우작성시간20.10.29
저는 사람 사는방법이 그 사람의 그릇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생각합니다. 만약 돌아가신 이건희 회장님께서 본인의 건강을 우선하여 챙겼다면 지금의 삼성은 어떠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듭니다. 아마도 건강하게 오래살지는 못했다 하더라도 본인이 이뤄낸 성과에 충분히 만족한 마음으로 가시지 않았을까? 하는생각이 듭니다. 돌아가신 분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