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화폐개혁 / 복효근

작성자섬초롱|작성시간26.06.08|조회수406 목록 댓글 0

어떤 화폐개혁 / 복효근

황금빛으로 떨어져 쌓이는 이것이

지폐가 아니라서 얼마나 다행인가

이 잎이 다 지폐라면

내 어찌 그 눈물뿐이던 옛사랑을

어여삐 그리워나 했겠나

오늘은

화폐개혁이라도 해서

은행이란 은행마다

모든 지폐란 지폐를 이 은행잎으로 바꾸어서

사람마다 가슴마다에

그리움 가득하게 했으면도 싶다

- 복효근시집 <마늘촛불> 20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